POVAS ERP 솔루션

POVAS ERP SOLUTION

체계적인 기초설계로 고객만족과 매출증대를 위한 플랫폼

글로벌 환경을 지향하며 빠르게 성장하는 중소/중견기업을 위한 실시간 통합 솔루션입니다.

  • 쉽다!

  • 편리하다!

  • 빠르다!

  • 믿을 수 있다!

  • 특별하다!

  • 사업에 필요한 메뉴만 간편하게 관리

  • ERP 시스템의 제품관리로 웹과 연동

  • 실시간으로 빠르게
    반영

  • 다양한 경험으로 안정화된 시스템

  • 뛰어난 기술력으로 수당/승급관리

Povas Plus ERP

일송정보의 POVAS 시스템은 전사적 자원관리 시스템, 경영정보 시스템, 의사 결정 지원 시스템의 3부문으로
유통회사에 최적화된 형태의 업무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  • 01

    전사적 자원 관리(ERP)

    • 회 원 관 리
    • 반 품 관 리
    • 상 품 관 리
    • 승 급 관 리
    • 판 매 관 리
    • 지 점 관 리
    • 입·출고관리
    • 외부 인터페이스 관리
  • 02

    경영 정보 시스템(MIS)

    • 수 당 관 리
    • 매 출 통 계
    • 회 원 통 계
    • 수 당 통 계
    • 공제조합 보고 자료
  • 03

    의사 결정 지원 시스템(DSS)

    • 품별 판매 성향 분석
    • 웹사이트 디스플레이

ERP, MIS, DSS 기술의 특징만을 종합하여 설계한 POVAS는
어떠한 마케팅 플랜에서도 최적의 최고의 경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.

POVAS ERP/ SOLUTION

더 쉽고 더 편리하게!
초보자는 쉽고, 전문가에게는 편리한 No.1 사업관리 솔루션
  • 수당/승급의 실시간 연산화

  • 온/오프라인 실시간 처리

  • 사용 기능 최적화

  • 거래내역 통합조회

  • 글로벌한 환경 지원

  • 업무 공유를 위한 그룹웨어

  • 안전한 데이터 백업

  • 커스터마이징

SOLUTION MAP

  • POINT 01

    물류/재고

  • POINT 02

    판매/구매

  • POINT 03

    거래처/고객

  • POINT 04

    제조/생산

  • POINT 05

    승급/수당

  • POINT 06

    제품/주문 관리

  • POINT 07

    그룹웨어

  • POINT 08

    세금계산서

  • POINT 09

    목표/영업

  • POINT 10

    유통